타임지 타임 time 정기구독 구독신청 02-3675-5543

Donald Trump

BY Ted Cruz(39page) 2018-04-30




*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미국 텍사스 주 상원의원 테드 크루즈(Ted Cruz)의 글 (39쪽)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의 무시당한 남녀들이 워싱턴에 던진 섬광탄이다. 그가 최고 사령관으로서 보낸 첫 해가 언론 관련자들과 정치적 성과의 갈 길을 잃게 만들고 곤경에 빠뜨린 것은 트럼프 대통령의 실수가 아니라 일상이다.

문화적으로 안전한 공간들은 한 때는 편협한 시각을 가진 코스털 엘리트들(coastal elites, 교육 수준이 높고 경제적으로 부유한 대도시의 사람들)이 트럼프 대통령의 인기에 편승하게 만들었지만 이제는 그 공간으로 인해 평범한 미국인들이 대통령의 성과를 무시하고 있다. 전문가들이 트위터 게시물에 집착하는 사이 트럼프 대통령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의회와 감세 혜택을 논의하고 있었다. 부유한 유명 인사들이 미국을 떠날 것이라고 공언할 때에도 그는 미국의 일자리와 산업계를 되살리기 위해 싸우고 있었다. TV에 출연한 사람들이 미국에 종말이 다가왔다고 대놓고 예상할 때에도 북한과 맞선 트럼프 대통령의 강인함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당황시키기에 충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이 선출된 목적을 이행하고 있다. 즉, 현재 상황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는 것이다. 이는 수십 년 동안 워싱턴을 좌지우지해 온 사람들의 짜증을 불러일으킬 거라는 우려를 낳고 있지만 수 백 만의 미국인들에게 이들의 혼란은 흥미진진한 볼거리에 불과하다.
........

아이디 ID저장
비밀번호
회원가입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time/includes/homepage_video.xml

Multimedia

Player for home page r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