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ia Keys

By Kerry Washington(43page) 2017-05-01




*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앨리샤 키스(Alicia Keys)
앨리샤 키스의 데뷔 앨범인 Songs in A Mino는 힙합에 클래식한 감성을 얹은 앨범으로 어리고 재능 있는 차세대 여성 흑인 가수의 복잡한 매력을 펼쳐 보였습니다. 앨리샤는 항상 본인에게 충실하길 바라는 수백만 명의 화신이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앨리샤는 예술가, 지지자, 그리고 한 명의 인간으로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도 그녀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앨리샤는 민낯 운동을 벌였습니다. 그녀는 화장하지 않고 싶다는 의사를 표명했고, 아름다운 민낯으로 표지를 장식한 “In Common” 곡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는 민낯이라는 아름다운 약속을 지키며 공개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앨리샤는 그녀의 진실, 결점, 꿈, 그리고 인생의 경로를 숨기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이런 진실된 모습과 취약한 모습이 바로 우리가 그녀를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그녀의 진실성에 이끌려서, 그녀를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우리 자신을 보듬는 길에 좀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연예계에는 쉽게 상품화할 수 있는 작품만을 만들어야 한다는 압박이 있습니다. 그러나 앨리샤의 음악을 듣거나 그녀가 세운 킵 어 차일드 얼라이브(Keep a Child Alive) 재단이나 그녀의 삶에 대해 알게 된다면 앨리샤는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진 상품이 아닌 신과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진실의 결과물임을 알게 됩니다.
........